핫타임뉴스

이천시 개나리공원, 창전동 주민자치회가 정성스럽게 가꾸겠습니다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6/08 [15:23]

이천시 개나리공원, 창전동 주민자치회가 정성스럽게 가꾸겠습니다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6/08 [15:23]

 

창전동 주민자치회(회장 정해동)는 7일 임원 10여 명이 관내 개나리공원에 모여 기존 식재한 장미를 보수하고 현판을 거는 현판식을 진행했다.

창전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021년 주민총회를 통해 결정된 덩굴장미 식재 사업에 따라 2022년 관내 심포니공원과 개나리공원에 덩굴장미 총 60여 주를 식재하였으며, 이후 소공원 입양사업에 따라 지난 3월 개나리공원 입양식을 체결하고 공원 내 놀이터와 운동기구 물청소, 기념비 세척 등을 진행, 지난 4월에는 연산홍 60그루를 심는 식목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이후 정기적인 환경 정화활동을 통해 깨끗한 공원 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이번에 기존 식재한 장미를 보수하고 단체 입양 내용을 담은 현판을 거는 현판식을 진행했다.

이희종 창전동장은 “창전동 주민자치회에서 공원을 입양했다는 현판이 공식적으로 게재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깨끗한 공원관리에 힘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해동 주민자치회장은 “창전동 주민자치회의 첫 주민총회로 결정된 사업이었던 덩굴장미 식재 사업에 따른 결실인 장미꽃이 예쁘게 핀 것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며, “기존에 해왔던 것만큼 깨끗한 창전동 만들기에 일조한다는 생각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공원 환경정화에 힘쓰겠다”고 말하였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