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오토워시 양주점이 장애인복지시설 이용인 및 종사자를 위해 6월 한 달 동안 양주시 내 장애인복지시설 관용 차량 및 직원 차량에 대한 세차를 무료로 지원하기로 했다.
관련하여 2023년 6월 8일(목)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버니오토워시 양주점의 후원전달식이 진행되었다.
버니오토워시 남세중 대표는 “이용인분들의 편의와 더불어 종사자 분들의 처우도 함께 개선되어야 궁극적인 복지서비스 발전 역시 속도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해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며 “추후 장애인복지시설에 그치지 않고 양주시청, 경찰서, 소방서, 등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후원에 대한 취지와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이에 대해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희 관장은 “장애 당사자뿐만 아니라 종사자들의 복지까지 세심하게 관심을 기울여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보내주신 마음에 힘입어 앞으로도 현장에서 양주시 내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2023년 6월 개업을 예정하고 있는 버니오토워시 양주점은 경기 양주시 평화로 1771-5에 위치하고 있으며, 흠집 걱정 없는 노브러쉬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19년 개관 이래로 지역주민단체, 유관기관들과 연계하여 다양한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장애인식개선사업 및 의료, 교육, 직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양한 장애인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양주시 유일의 장애인복지관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