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 중앙동분회(분회장 김영무)는 지난 6월 14일(수) 중앙동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2023년 경목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김영무 분회장과 정영일 사무총장이 경목회의를 진행하였으며, 관내 25개소 경로당의 노인회장을 비롯하여 정이화 중앙동장,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김병옥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경목회의를 실시하였다.
경목회의에서는 노인회 회원가입 배가운동 및 경로당 급식 적극 실시에 대한 토의가 진행되었으며 2023년 전국 모범경로당 27곳 중 한 곳으로 선정된 월송4통 경로당(노인회장 김희숙)에 대한 기념패 등이 전달되었다.
김영무 분회장은 “각 노인회 회장 및 총무분들의 적극적인 노인회 회원가입 배가운동과 경로당 급식 실시 등을 당부하였으며, 정이화 동장님 이하 직원분들께서도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병옥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장은 “이제는 어르신들께서 자녀들을 위한 삶을 내려놓으시고 자신의 행복과 새로운 꿈을 위한 삶을 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이화 중앙동장은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는 인사와 중앙동 노인회의 발전을 위하여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드리며,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과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