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천시 제7회‘김경희 시장의 사이다 토크’창전동 고민 해결 완료!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6/15 [13:29]

이천시 제7회‘김경희 시장의 사이다 토크’창전동 고민 해결 완료!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6/15 [13:29]

 

김경희 이천시장이 13일 일곱 번째 ‘김경희 시장의 사이다 토크’를 위해 창전동을 방문하였다.

먼저 김 시장은 올해 창전동 주민참여예산사업 우수 사업지를 점검하였다. 한옥담 설치 장소(창전8통 달맞이공원, 창전9통 향교공원)와 도로 열선사업 현장(창전8통 급경사 구간), 도로포장 사업 현장(창전13통 먹자골목길)을 확인하였다. 또한 이천터미널 사거리 구역 정비 건의사항 현장을 직접 다니며 문제점을 고민하였다.

이후 창전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시민을 만나는 현장시장실을 운영하였다. 이날 8명의 시민이 방문하였으며, 소규모 공동주택 관리지원 사업 확대 등 도로·주차·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11건의 건의사항이 접수되었다.

특히 창전동에 거주하는 주민 S씨는 창전동 지역 내 불법주정차에 대하여 거주민들의 불편을 호소하며 해결을 요청하였다. 이에 김 시장은 불법주정차 단속 CCTV 설치와 단속반 운영 등 대책마련을 주문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창전동 주민 P씨는“이천시 전체로 보면 작은 문제지만, 거주하는 우리에게는 큰 문제들이 많다.”라며, “시민의 문제를 직접 듣고 해결하려는 이천시의 노고에 진심으로 고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 시장은 “시민들께서 하시는 모든 말씀을 소중하게 듣겠다.”라며, “모든 건의사항을 당장 해결할 수는 없지만 임기 내에는 대부분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강한 의지를 표현했다.

다음‘사이다 토크’8회는 6월 27일에 신둔면, 9회는 7월 11일 중리동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운영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민원사항과 건의사항이 있는 시민은 개최 3주 전까지 해당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총무팀과 홍보담당관 홍보기획팀(031-645-3004)으로 접수하면 된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