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는 6월 21일 2분기 민원담당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원들의 의사소통 기술과 상황 대응능력을 강화해 시민들의 행정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다양한 민원 상황에 직원들이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실전 상황을 구성해 훈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직원들은 교육과 함께 행정서비스헌장 실천도 다짐했다. 행정서비스헌장은 지역 내 행정서비스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도입된 제도로 공무원의 역할과 의무를 강조하고 시민과의 소통에 대한 원칙을 명시하고 있다. 류윤미 자치민원과장은 “친절 교육을 통해 행정서비스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킴으로써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