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사회적경제 창업교육 수행기관인 ‘㈜상상우리’는 ESG의 이해와 분야별 컨설팅 지원을 위한 ESG 프로젝트 자문회의를 오는 1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ESG 프로젝트 자문회의는 ▶ESG 정확히 이해하기 ▶ESG 최신 트렌드 ▶경기도 ESG 정책과 계획 등을 중심으로 사회적경제 ESG 경영 실천을 하고자 하는 관내 사회혁신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참여 기업에는 특전으로 분야별 ESG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자문회의는 7월 12일(수) 저녁 7시 의왕시청 별관에 있는 의왕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의왕시 사그내길 11, 1층)에서 개최되며, 올해 새롭게 출범한 경기도사회적경제원 김민석 사업본부장을 초빙해 회의를 진행한다. ESG 경영을 실천하고자 하는 사회적경제기업 및 일반기업, ESG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오는 7월 11일까지 홍보 포스터의 QR 코드 스캔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상우리(02-6388-7756)로 문의 가능하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 시 사회적경제 분야의 ESG 정책을 잘 활용하여 많은 기업이 ESG 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