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한 평생학습센터 하반기 맛보기 특강을 성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하반기 평생학습센터의 본격적인 개강을 앞두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교육과정을 설명하고, 교육 이수 후 진로 및 자격증 취득 방법 등 과정별 현장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각 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맛보기 특강은 숲밧줄체험놀이지도사과정, 프리미어프로, 청소관리사, 라이브커머스, 커피박환경교육지도사1급, 스마트폰활용지도사2급 총 6개의 과정으로 구성됐다.
특강에 참여한 시민들은“경험이 풍부한 강사님을 통해 다양하고 새로운 정보를 알 수 있었고,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이 많았다.”라며“곧 시작하는 하반기 정규과정 강좌를 통해 자격증 취득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반기 평생학습센터 강좌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시작하며, 8월 7일부터 개강한다. 강좌별 세부 내용 및 교육 일정은 남양주 평생학습 포털 다산서당 홈페이지(https://dasanedu.nyj.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남양주시 평생학습과 인생다모작팀(☎031-590-4084, 25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