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전동 체육회(회장 강병오)는 지난 13일 창전12통 체육공원에서 깨끗한 창전동 마을공원 조성과 주기적인 관리를 다짐하는 입양현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날은 창전동 체육회 회원들이 체육공원 입양공원 현판을 설치하였으며, 체육회 회원뿐만 아니라 창전12통 통장(윤원용 통장) 및 발전협의회장(박노기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이 진행되었다.
공원입양 사업은 창전동 공원 내 무분별한 각종 쓰레기 발생과 장기간 흉물로 방치된 쓰레기 불법투기로 인한 악취발생에 따라, 창전동 사회단체별 공원 1:1 매칭(입양)을 실시, 공원 내 환경 정화활동을 통해 주민 환경보호 의식을 제고하고 깨끗한 창전동을 조성하고자 시작됐으며, 창전동 체육회도 공원입양·관리 사업에 적극 협조하여 체육공원을 입양하였다. 강병오 창전동 체육회장은 “창전동 체육회는 입양 공원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체육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 정비와 시설물 관리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전동 체육회는 주민의 건강증진 및 건전한 체육문화를 조성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또한 창전동민의 날 체육대회 및 시민의 날 체육대회 등을 통해 동민 단합과 체육문화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