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함께하면 더 즐거운 남양주를 위해’ 목향원 한성우 대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7/20 [02:06]

‘함께하면 더 즐거운 남양주를 위해’ 목향원 한성우 대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7/20 [02:06]

 

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목향원 한성우 대표는 19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며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1억 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5년 이내 납부를 약정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개인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으로, 개인 기부를 활성화하고 사회 전반적으로 고액 기부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이끌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목향원 한성우 대표는 “연일 계속되는 장마와 폭염으로 모두가 지쳐 있지만, 취약계층들에게는 더 큰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라며 “우리 지역 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음식점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평소 지역의 어려움을 살펴주시고 아낌없는 후원을 통해 상상 더 이상의 행복을 가져다주시는 한성우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 살기 좋은 도시, 따뜻하고 행복한 남양주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항상 변함없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한성우 대표님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전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목향원은 정기적으로 노인, 장애인, 아동들을 위해 생필품, 여름나기, 체험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정부가 인증한 ‘모범 납세자’로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