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에 소재한 사단법인 서울컨트리클럽이 지난 7월 28일 고양시 보훈회관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보훈회관 내 냉난방기 설치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양시 보훈회관 관리협의회는 이상 고온이 이어지는 가운데 보훈회관에 냉난방 시설이 부족해 지속적으로 어려움을 호소해왔다. 이에 (사)서울컨트리클럽은 고양시재향군인회와 협력해 국가유공자의 헌신과 희생에 감사의 뜻을 담아 냉난방기 설치비를 후원했다.
고양시 보훈회관에는 상이군경회 고양시지회, 전몰군경유족회 고양시지회, 전몰군경미망인회 고양시지회와 특수임무유공자회고양시지회 등 4개 보훈단체가 사무실을 두고 있다.
보훈단체는 “국가유공자분들이 시원한 여름과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서울컨트리클럽은 1972년 고양시에 터전을 잡은 토착기업으로 골프 대중화에 기여해 왔다. (사)서울컨트리클럽은 1995년부터 매년 고양시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지역 사회 보훈단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국가의 영웅과 그 유가족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후원 사업을 펼친 (사)서울컨트리클럽에 감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