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시장 김경희)는 31일 김경희 이천시장과 관련부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홈페이지 전면개편 용역 사업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6월부터 추진 중인 이천시 대표홈페이지 전면개편사업의 개편방향, 수행방안, 협조사항 등에 대해 보고하고 관련부서의 의견수렴을 통해 용역사업에 만전을 기하고자 마련됐다.
전면개편사업 용역은 현재 운영 중인 홈페이지의 이용자 불편 해소, 소통·홍보 채널 강화를 위해 9개의 특화된 사이트로 개편사업이 진행 중이다.
사업 주요내용은 ▲ 최신 웹 트렌드 및 기술을 반영한 홈페이지 구축 ▲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디자인 및 콘텐츠 개편 ▲ SNS채널 연동으로 홍보 기능 강화 ▲ 기업일자리·소통채널·청년포털·교육포털·복지광장 구축 등이다.
시는 이날 보고회를 통해 나온 의견 및 지난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 대표홈페이지 메인 페이지 이미지 선호도 설문조사 시 제출된 의견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오는 12월 내 용역사업을 완료하고 연말연시 중에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홈페이지는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는 만큼, 모든 시민이 더 쉽게, 더 빠르게, 더 편리하게 이용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개편할 것”을 관련 부서에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