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운상인회(상인회장 양장석)가 오는 8월 5일 청운 시장 광장 일원에서「하하하 청운시장」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운시장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활성화하고자 하는 사업으로, ‘(여름)下, (스트레스)下, (더위)下’를 주제로 무더운 여름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컨셉으로 기획됐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청운 시장 광장 일원에서 개최되며, 친환경농산물장터, 공연, 체험놀이 등이 진행된다, 주최 측은 특히 지역 내 캠핑 목적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는 점을 착안해 이들을 위한 마켓도 함께 준비 중이다. 이 밖에도 시장 방문객을 위한 마술공연과 작음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행사 참여를 위해 오디스무디 만들기, 떡매치기 등의 체험은 물론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민속놀이 경연대회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양장석 상인회장은 “전통시장과 캠핑을 연계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토요일, 청운 시장에 오셔서 청정 자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달라”고 홍보의 말을 전했다. 청운시장은 2023년 경기도 혁신형마케팅 공모사업에 선정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