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소년성장지원드림톡 사회적협동조합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단월면 청소년 휴카페 선물상자와 청운면 청소년 휴카페 청아리 공동주최로 2일 단월 레포츠 공원에서 제1회 청월운동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양평군 가족복지과 정창업 과장, 창인원 이경학 이사장, 전)단월면주민자치위원장 서성진, 청포도시 김용필 단장과 용문농협 단월지점 이대행 지점장을 비롯한 마을 내 소상공인들과 청년, 학부모 봉사 2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앞서 사전 접수와 당일 접수로 70여 명의 청소년이 참가했으며, 림보, 이어달리기, 단월·청운 문화 역사 OX퀴즈, 축구, 물총, 댄스배틀 등 청소년의 의견을 반영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 우승자와 팀에게 경품 및 지역 식사, 음료, 편의점 이용권 등을 제공했으며 후원을 통해 참가한 모든 청소년에게 다양한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청월운동회는 다른 지역의 친구들을 만날 기회가 많이 없는 단월과 청운 두 곳이 서로 소통하고, 방학 동안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청소년성장지원드림톡 이경미 이사장은 “청소년의 해맑은 웃음과 따뜻한 마음을 찾아 주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이날 행사가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날로 기억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소년 휴카페는 청소년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이용 문의는 단월면 청소년 휴카페 선물상자(☎ 031-774-7773), 청운면 청소년 휴카페 청아리(☎031-771-010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