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은 다양한 맛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이천신활력대학 특강을 통해 지역사회의 활력을 증대시키 위한 것으로 이번 특강은 12월까지 매달 1회씩 이천시 안테나 스토어 “더 크래프트”(이천시 경충대로2709번길 19-6)에서 진행되며, 지역 시민들에게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7일에 열린 쿠킹 클래스로 시작되었다. 이날 참가자들은 지역의 풍부한 농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배우게 되었다. 전문 요리 강사 이진희의 안내로 신선한 버섯과 풍부한 치즈로 만드는 특별한 브레드의 조리법과 팁을 공유했으며,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지역농산물의 맛과 가치를 새롭게 발견하며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9일에 진행된 이천 문화 톡톡은 이천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였다. 최석재 강사는 이천의 탄생과 역사, 전통문화와 예술, 관광명소 등을 즐겁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소개했다. 특강은 강사와 참가자들 간의 활발한 소통과 교류가 이뤄졌으며, 이를 통해 시민들은 이천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하고 지역 자부심을 높이는 기회를 가졌다.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단은 이천시민들의 열정과 참여로 이루어지는 지역사회 활성화의 성공적인 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의 활력과 참여를 더욱 높여가며, 지역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