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시키고, 책 읽는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9월 한 달간 벌룬쇼, 체험프로그램, 전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지역사회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9월 2일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공연인 ▲자이언트 벌룬쇼를 시작으로, 엄마와 함께 맛있는 복숭아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는 ▲엄마랑 쿠킹클래스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자기주도적으로 실험을 예측하여 실험하고 창의적인 생각을 정리하는 능력을 키우는 ▲과학 원정대 프로그램과 친구들이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초코 케이크 만들기, ▲책만드는 과정 및 나만의 책 만들기 프로그램, ▲원화전시 등 다촘운 프로그램도 준비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독서의 달 프로그램에 많은 시민이 관심 갖기를 바라며, 복합문화공간인 도서관에서 문화를 향유하고, 책과 도서관을 중심으로 시민들의 여가생활이 더욱 풍요로워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천시립어린이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는 8월 17일 목요일 오전11시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icheonlib.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