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용인소방서, 친절 소방공무원 정담회… ‘도민에게 감동 주는 소방서비스 실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8/17 [21:38]

용인소방서, 친절 소방공무원 정담회… ‘도민에게 감동 주는 소방서비스 실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8/17 [21:38]

 

용인소방서(서장 서승현)는 16~17일 양일간 2023년 친절 소방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갖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정담회에 참석한 소방공무원들은 경기도소방재난본부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게시판 등을 통해 도민들로부터 칭찬이나 감사의 글이 적힌 직원으로 밤낮없이 화재, 구조, 구급 등 다양한 현장에서 도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친절을 베풀어 용인소방서의 위상을 높인 공헌이 있다.

 

이번 정담회는 서승현 용인소방서장 및 백남철 소방경을 포함해 63명이 참석하여 자기소개, 사례 및 소감 발표를 하며 용인시민에게 양질의 소방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인근 산에서 조난당한 치매노인을 구조해 부상 여부를 살펴 안전히 귀가할 수 있도록 도운 사례, 뇌 질환을 앓고 있어 한시가 시급한 상황에 신속히 출동하여 병원으로 이송하여 소중한 생명을 지킨 사례 등 소방공무원으로서 마땅히 해야 하는 업무에 진심으로 임하여 따뜻한 마음을 시민에게 전달하고 있다.

 

서승현 용인소방서장은 “직원들이 따뜻한 마음과 친절한 자세로 업무에 임해준 덕분에 소방에 대한 신뢰가 한 층 더 향상됐다”라며 “앞으로도 친절을 실천해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용인소방서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