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영어도서관, 독서의 달 기념 ‘책과 사랑에 빠진 순간’ 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8/21 [14:56]

의정부시 영어도서관, 독서의 달 기념 ‘책과 사랑에 빠진 순간’ 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8/21 [14:56]

 

의정부영어도서관은 독서의 달 9월을 맞아 ‘책과 사랑에 빠진 순간’이란 주제로 독서의 즐거움과 소중함을 알려주는 작가 강연회를 비롯해 원서 읽기, 음악회 등 다촘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9월 2일 26만 북튜버(겨울서점) 김겨울 작가의 ‘책 읽고, 소개하고 쓰는 사람’을 시작으로 17일 「우리는 순수한 것을 생각했다」의 저자 은유 작가와 ‘시, 글쓰기,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24일 베스트셀러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의 황보름 작가, 북튜버(수련살롱) 수련과 북토크를 진행한다.

9월 5~26일 매주 화요일에는 성인을 위한 원서 프로그램 ‘Let’s Read for Adult’ 수업을 운영한다. 베스트셀러 ‘The Midnight Library’를 함께 읽고 이야기를 나누며 원서와 친해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가 사랑한 디즈니 OST with 유스챔버 오케스트라’ 음악회도 준비돼 있다.

8월 22일 오전 10시 영어도서관 홈페이지(www.uilib.go.kr/english) 책문화프로그램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영어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영어도서관팀(031-828-4534)으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박영애 도서관과장은 “많은 시민들이 책과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경험하는 독서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