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아제약 이천공장과 함께하는 8월“안부 톡!톡! 계란이~ 왔어요 ”사업 추진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8/24 [14:12]

동아제약 이천공장과 함께하는 8월“안부 톡!톡! 계란이~ 왔어요 ”사업 추진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8/24 [14:12]

 

관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미연, 민간위원장 김원기)에서는 23일 2023년 마을복지사업“안부 톡!톡! 계란이~ 왔어요 ”사업을 추진하였다.

“안부 톡!톡! 계란이 왔어요 ~“사업은 자살위험도가 높은 독거 중·장년 남성가구의 지속적인 증가로 월 2회 정기적인 가정방문을 통한 안부 확인 사업으로 계란과 식료품 등을 직접 전달하여, 자살 및 고독사 예방을 목적으로 한다. 2023년 5월부터 현재까지 총 8회 추진하였으며 올 9월까지 총 10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즉석식품과 동아제약(주) 이천공장에서 후원한 박카스를 함께 전달하며 올여름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은 독거 중·장년 남성가구에게 피로회복과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전달하였다.

동아제약(주) 이천공장 관계자는“계속되는 무더위로 지친 저소득 가구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한미연 동장과 김원기 위원장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대상자들이 적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따뜻한 관심을 기울여 다 함께 행복한 관고동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