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남양주형 보육정책 유아발달지원 [The자람]을 추진하기 위한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25일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The자람] 사업의 효율적인 추진과 원활한 실행을 위해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사업설명회에서는 시 담당자가 [The자람] 사업의 목적, 추진내용 및 기대효과를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사업 추진 절차와 신청 방법, 운영 일정 및 권역별 교사교육 일정 등을 안내하였다.
이번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The자람] 사업에 참여하는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구체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업의 효율성을 높이고 지원 체계를 강화하는 계가가 되었다.
시 관계자는 이날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보육 교직원들에게 어린이집의 협력이 해당 사업 운영의 중요한 성공 요소임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The자람]은 남양주에 거주하고 있는 2019년생 유아를 대상으로 보호자와 교사가 발달검사를 실시하고 검사 결과를 기반으로 추천 놀이콘텐츠를 제공하는 남양주형 보육정책 영유아발달지원사업이다. 해당사업 관련 문의는 보육정책과(031-590-4443) 또는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031-528-4463(내선22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