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 내 청소년의 진로탐색을 돕기 위해 오는 9월 1일부터 22일까지 ‘내 안의 나’ 진로탐색활동 신청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14세부터 19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베이커리와 목공예 분야로 나누어 각각 10월과 11월 토요일에 진행된다.
이번 진로탐색활동은 최창진 제과·제빵 명장과(현 대한민국 산업현장 교수, 제과제빵 분야 준명장, 대통령 표창 수상 등) 송용운 목공예명장이(안성맞춤 제7대 명장: 대나무 낚시대, 한국문화유산 명장, 한’ 정상회담 대통령 선물 선정, 문화재 수리 기능자 등) 직접 참여하여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특강과 다양한 체험활동(케이크만들기, 호두나무 도마 제작 등)을 제공하고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매년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진로탐색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올해는 각 분야 명장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과 신청방법은 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접수방법은 온라인 접수와 PC사용이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전화접수(☎031-671-3124)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