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군수 전진선)은 폭넓은 참여를 통한 미래교육협력지구 홍보를 도모하기 위해 ‘2023 양평미래교육협력지구 교육공동체 사진 및 미술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양평미래교육협력지구 교육공동체 사진 및 미술작품 공모전’은 △사진 △미술작품 2개의 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 사진 분야는 양평미래교육협력지구 사업에 참여하여 활동하는 모습이 담긴 작품을, 미술작품 분야는 ‘양평미래교육협력지구’ 문구를 다양한 미술 형태(캘리그라피, 회화, 일러스트, 포토샵 등)로 표현한 작품을 공모한다.
공모전 접수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양평미래교육협력지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심사는 두 단계를 거쳐 사진 45팀, 미술작품 25팀을 선발하며, 대상·금상·은상 수상자에게는 시상금 및 군수·교육장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양평군 혁신교육협력센터 홈페이지 (https://www.yp21.go.kr/eduinyp/index.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이번 공모전이 많은 양평군민들에게 양평 미래교육협력지구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