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2023년 우수 중소기업 선정’을 위한 후보 기업을 모집한다.
시는 신청한 기업을 대상으로 경영 성과, 고용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사업장 현장 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후 최종적으로 고양시 기업지원심의 위원회의 심의와 의결을 거쳐 15개 내외의 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은 ▲인증서와 현판 ▲고양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 지원 시 금리 우대 ▲지원 사업 가점 부여 ▲관내 공영주차장 요금 50% 감면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 기준 2년 이상 가동 중인 고양시 소재 제조업 또는 문화 콘텐츠산업 영위 중소기업이다. 대상 기업은 이달 27일까지 신청 서류를 고양시청 기업지원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우수 중소기업 최초 인증은 5년 동안 지속된다. 재인증은 3년의 인증 기간이 부여된다.
시 관계자는 “국내외 경영환경 악화에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신청 자격 등의 상세한 내용은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내 기업지원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