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누구나홀딱반한닭 회룡역점, 호원2동 ‘우리동네 좋은이웃’ 외식 지원 사업 동참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9/06 [15:50]

의정부시 누구나홀딱반한닭 회룡역점, 호원2동 ‘우리동네 좋은이웃’ 외식 지원 사업 동참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9/06 [15:50]

 

의정부시 호원2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강경숙)는 누구나홀딱반한닭 회룡역점(대표 김효준)이 9월부터 「우리동네 좋은이웃」 외식 지원 사업에 참여해 매월 5가구에 치킨 세트를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동네 좋은이웃」 사업은 관내 연계가 가능한 재능 기부자 및 자생 단체와 협력해 취약계층 주민의 복지 욕구에 맞춰 제공되는 맞춤형 복지 서비스다. 현재 ▲홈 클리닝 ▲반찬 지원 ▲외식 지원 분야로 운영 중이다.

김효준 대표는 “이렇게 우리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작은 도움이나마 우리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리 복지지원과장은 “물가 상승으로 자영업 역시 힘든 상황에서 우리 이웃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외식 지원 사업에 선뜻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런 이웃 사랑의 따뜻한 마음이 각 가정으로 전달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호원2동의 「우리동네 좋은이웃」 외식 지원 사업에는 ▲누구나홀딱반한닭 회룡역점 외에 ▲호원삼일교회 ▲OK능이마을 ▲골목통닭이 참여해, 취약계층 아동부터 독거 어르신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식사를 지원하고 있다. 외식 지원 사업에 동참하려면 호원2동 복지지원과 보건복지팀(031-870-7243)으로 문의하면 된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