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9/07 [22:15]

남양주시,‘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9/07 [22:15]

복지정책과]남양주시,‘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7일 남양주시체육문화센터에서 남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현철) 주관으로‘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남양주시의장, 국회의원, 시도의원, 지역 내 사회복지 시설·기관의 종사자와 봉사자, 후원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1부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 곳곳에서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사회복지 유공자 57명에 대한 표창 수여와 내빈 축사 등이 진행됐다.

 

이어 2부에서는 사회복지 종사자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명랑운동회’가 열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주광덕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묵묵히 애써주신 사회복지인 여러분들의 공로에 감사드린다”라며 “오늘은 여러분이 주인공인 만큼 마음껏 소리치며 신나게 힐링하시기 바랍니다.

복지정책과]남양주시,‘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개최

 

”라고 말했다.

 

이어 “남양주시는 사회복지인 여러분과 함께 최고의 복지도시로 거듭나고 시민 모두가 웃음 지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현철 회장은 “사회복지 일선 현장에서 열심히 뛰고 있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의 날’은 9월 7일 법정기념일로서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이해를 돕고,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9월 7일 개최되고 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