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는 2024년 파주에서 개최될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및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추진기획단을 구성하고 9월 7일 1차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보고회에는 대회 추진기획단장인 김진기 파주시 부시장을 비롯한 추진기획단 부서장 등 30여 명이 참여해 부서별 대회 준비에 대한 계획과 분야별 협의 사항을 논의했다.
추진기획단은 총괄팀을 중심으로 9개 팀 29개 반으로 이뤄져 있으며, 자원봉사자 모집, 의료지원, 환경정비, 안전관리, 교통통제 및 주차관리 등 분야별 지원에 나선다.
파주시는 이번 보고회를 시작으로 대회 개최일까지 수시로 회의를 개최해 팀별 담당업무를 점검 및 보완할 계획이다.
김진기 파주시 부시장은 “지난 21년 모두가 대회를 열심히 준비하고 소망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아쉽게 취소됐다”라며, “우여곡절 끝에 다시 얻은 소중한 기회인 만큼,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주기를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와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내년 5월 파주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개최 시기는 전국 및 국제대회 일정 등을 고려해 올해 10월 중 확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