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음악도서관은 11월 개최 예정인 ‘제3회 영아티스트 콘서트’ 피아노 부문의 참가자 오디션을 진행한다.
영아티스트 콘서트는 지난해 피아노 부문으로 시작해 올해 7월 성악 부문에 이어 3회째를 맞는 음악도서관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얻지 못하는 청소년 연주자들의 음악적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인재 발굴 공공프로젝트로 마련됐다. 참가자에게는 공연무대는 물론, 전문 피아니스트의 조언과 공연 실황 녹화본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디션은 동영상 심사로 진행된다. 2006년 1월 1일부터 2008년 12월 31일 사이 출생한 청소년 중 11~13분 내외의 클래식 피아노 독주 프로그램을 구성해 암보로 연주할 수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오디션을 통과한 청소년 피아니스트에게는 11월 11일 개최 예정인 영아티스트 콘서트 무대에서 스타인웨이 그랜드 피아노로 연주할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심사용 동영상과 신청 서류를 10월 9일까지 이메일(musiclib@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용 동영상 요건 및 오디션 참가곡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uilib.go.kr/music)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828-4853)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