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정금에프엔씨, 양평군에 추석 맞이 방수이불 100세트 기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9/13 [15:18]

㈜정금에프엔씨, 양평군에 추석 맞이 방수이불 100세트 기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9/13 [15:18]

 

정금에프엔씨 정창교 회장이 지난 1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양평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1,200만원 상당의 방수이불 100세트를 기탁했다.

정금에프엔씨는 개군면 소재의 컵해장국, 설렁탕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판매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생산하는 식품 제조·가공 기업으로, 매년 양평군 취약계층을 위해 소고기장터국밥, 해장국과 같은 다양한 이웃돕기 물품과 사랑의 연탄 성금을 지원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정 회장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했다”면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며 꾸준한 나눔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박대식 복지정책과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정금에프엔씨 정창교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에게 전달해 행복한 추석을 보내시도록 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해피나눔성금을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