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면 주민자치회는(회장 김영국)는 2023년 9월 14일 “제2회 율면 주민총회”를 율면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였다.
제2회 율면 주민총회는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주민이 주도하는, 지역의 발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사업을 제안하고 논의하는 내용으로 행사가 진행 되었다.
율면 주민자치회는 소식지 발행, 작은음악회, 원두막 쉼터 조성, 면내 어린이 체험활동 지원, 하천변 꽃길 조성 사업 등 내년도 자치사업을 발표 하였고, 하천변 환경개선 사업과 율면 중심지 내 전광판 설치 사업을 주민의견으로 수렴하여 제안하였다.
율면 주민들의 투표로 하천변 환경개선 사업이 선정되었으며, 주민 자치회는 2024년 주민 자치회의 활성화 사업으로 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주민총회에서는 율면 평생학습프로그램의 일환인 ‘FUN FUN 오카리나’의 축하 공연과, 율면 초등학교 학생들의 ‘어린이 난타팀’난타 공연, 그리고 ‘한국무용 팀’을 초청하여 아름다운 전통무용 공연이 이루어져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주민총회에서 개최하게 되었다.
김영국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의 의견을 반영한 지역 발전의 기회의 장을 마련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주민이 주도하는, 지역의 발전 선순환 시스템이 율면에 안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주민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가 이천시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며, 모두 함께 협력하여 율면과 이천시를 더욱 번영하고 아름다운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본 행사를 축하하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