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오는 10월 13일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중소기업 온라인 기획전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포천시 중소기업 온라인 기획전은 관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홍보하고 상품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사전 판매 교육과 코칭,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 컨설팅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 4,700만명 이상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기반으로 만든 카카오톡 스토어에 포천시 단독 브랜드 관을 개설, 이를 통해 온라인 판로개척, 온라인 홍보·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본사와 공장이 포천시에 소재하는 중소기업으로, 기획전 입점에 적합하고 입점 즉시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기업이여야 한다. 판매 제품은 B2C 판매(개인 소비자 판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일반 및 전문 소비재, 식품 등 전 분야다.
포천시 관계자는 “고성장하는 온라인 시장에서 포천시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널리 알리고,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맞춤형 온라인 지원사업으로 지속 가능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중소기업 온라인 기획전의 모집공고는 포천시청 홈페이지(www.pocheon.go.kr) 고시 공고 또는 행정정보-알림마당-새 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포천시 기업지원과 마케팅지원팀(031-538-3297)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