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공도도서관에서는 오는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3시「인생을 바꾸는 생각정리스킬」인문학 강연을 공도도서관 3층 다목적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생각정리를 통해 삶의 태도와 방향을 설정하고, 생각을 행동으로 바꾸는 방법 등에 대해서 강연한다.
이 날 강연은 생각정리연구소의 대표이자 생각정리스킬의 저자인 복주환 명사를 초빙해 진행한다. EBS 교육방송 진행자를 시작으로, 현재 삼성전자 초빙교수, 법무연수원 검사 대상 초빙교수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생각정리’ ‘말하기’ ‘글쓰기’ ‘기획력’을 주제로 대기업과 관공서, SKY, 법무연수원 등에서 연 250회 이상 강의와 컨설팅을 하고 있다. KBS, MBC, SBS, 등 방송과 라디오에 출연하며 ‘생각정리의 힘’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있다. 저서로는 베스트셀러《생각정리스킬》, 《생각정리스피치》,《생각정리기획력》등이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도서관의 다양한 인문학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인문학에 보다 더 가까워지고 일상 속에서 즐겁게 인문학을 향유하길 바라며, 이번 강연으로 시민들이 자기주도적으로 미래를 설계하고 삶의 긍정적 변화를 이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본 강연은 청소년 및 성인 150명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도서관 홈페이지(apl.go.kr) 및 전화, 문자(☎678-3226, 공도도서관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