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0월 5일 관내 독거어르신 위한 ‘독거어르신 생신상’을 마련했다.
독거어르신 생신상 마련은 증포동 반듯한 찬(사장 김선주)에서 순수 자원봉사로 2021년부터 홀로 외롭게 지내시는 독거어르신에게 따뜻한 생신상을 매 달 지원하였다.
이를 알게 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들이 독거어르신 생신상 마련을 함께 하자고 하여 이번 달부터 증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하고 증포동 반듯한 찬(사장 김선주) 예쁜꽃이쁜나무(사장 은미정), 앙쥬베베(사장 김찬곤), 이천시 장애인정보화협회(사무국장 임종대)에서 후원으로 관내 독거어르신에게 생신상을 차려드렸다.
이날 생일상과 케이크를 받으신 어르신은 "혼자 있어 외로운 시간이 많은데, 사람이 찾아와 꽃과 생일상을 차려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이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증포동 동장(한만준)은 “관내 행복한동행 사업장과 증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생신상을 구성해 더욱 뜻깊은 지역복지사업이 될 수 있었다”며, “온정 가득 생신상을 차릴 수 있게 도움을 주신 행복한동행 사업장에 감사드리며 생신상을 받으시는 어르신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