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둔면 주민자치회(회장 조한준)는 18일 자매결연지인 인천 동구 송림2동 주민자치회를 이천시 대표 축제인 제22회 이천쌀문화축제에 초청하였다.
이날 송림2동 주민자치회 위원 및 행정복지센터 관계자 32명이 쌀문화축제 행사장을 찾아 축제장을 둘러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으며 주민자치회 간 상호소통과 단합의 시간 및 소통의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번 초청으로 교류 활성화 및 이천시의 우수 농산물 및 특산물 홍보의 계기가 되었으며 상호 간 지역특산물(임금님표 이천쌀 및 인천 강화 새우젓)을 전달해 지역 교류의 분위기를 더했다.
신둔면 주민자치회와 송림2동 주민자치회는 2009년 도농교류사업의 일환으로 도농상생협력을 통한 우호협력증진과 공동발전을 위해 양 주민자치위원회간 자매결연을 체결한 후 송림2동 동민의 날 참관, 이천 모내기 시연 행사참관, 이천 평생학습축제 및 도자기 축제방문 등 지속적인 교류 관계를 이어왔다.
조한준 주민자치회장은 “신둔면 주민자치회와 송림2동 주민자치회는 정기적으로 교류를 이어오고 있으며 향후에도 활발한 교류 및 협력적 관계를 통해 자치회 간 상호 발전을 도모하겠다.”라고 말했다 송림2동 주민자치회(회장 김기운)은 “이천쌀문화축제에 초대해 주신 신둔면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양 지역 주민들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