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시,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와 주거취약가구 집수리사업 지원 및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0/21 [09:34]

고양시,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와 주거취약가구 집수리사업 지원 및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0/21 [09:34]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10월 20일 고양시청 열린시장실에서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와 주거취약가구 집수리사업 지원 및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 지재기 회장, 고양시사회복지 협의회 김응화 수석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고양특례시는 주택건설 관련 심의절차 간소화 및 인허가 기간 단축과 투명하고 효과적인 감리제도 운영 등을 통한 지역 건설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는 회원사와 함께 고양시 주거취약가구의 도배·장판 및 싱크대 교체 서비스를 1가구당 500만원 상당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가구 수는 향후 상호 협의를 거쳐 확정할 계획이다.

또한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는 취약가구 등에 지원하기 위해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에 쌀 10kg 100포를 전달하였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취약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지원 의사를 밝힌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에 감사드린다. 고양시도 건설에 필요한 행정절차가 효율적으로 진행되어 지역 건설 산업이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