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희정)는 지난 17일 센터 2층 교육실에서 연수새마을금고(이사장 윤귀문)와 ‘2023 MG 희망나눔 작은사랑 실천하기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8월 연수새마을금고와 자원봉사 확산을 위해 사회(Social)·환경(Green)·인간(Human)적인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지역공동체 내 자원봉사 진흥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의 결실로 이루어졌다.
연수새마을금고에서 전달된 지원금 200만 원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협회에 지정 기탁되어 연수구자원봉사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연수구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봉사단체의 활동과 연수구자원봉사센터의 취약계층 돌봄을 위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의 돌봄 공백 해소와 양질의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다.
권희정 연수구자원봉사센터장은 “연수구새마을금고의 나눔을 통해 행복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윤귀문 연수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이렇게 지역사회 공동체를 위한 공헌활동을 할 수 있어 뜻깊고,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에 노력하는 든든한 금고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