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이웃돕기 사업 행복한 동행에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따듯한 나눔이 전해졌다.
㈜케이에스더블유에서 성금 1,000만 원, 주식회사 아이앤피에서 백미 10kg 100포를 기탁해 19일 이천시청에서 기탁식을 가졌다.
케이에스더블유(회장 박식순)는 1979년 거북벽지로 시작된 벽지 제조업 계열사로 KS벽지, 제일벽지, 코스모스벽지가 있으며 이중 KS벽지는 이천시 장호원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친환경 벽지를 제조하고 있다.
이번 기탁식에 참여한 케이에스더블유 박식순 회장은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하며 “더 많은 기부를 하지 못해 죄송할 따름이다”이라며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아이앤피(대표 최용주)는 2020년에 설립된 이천시 부발읍 소재의 부동산 개발 기업으로 백미 10kg 100포를 기탁하였으며 최용주 대표는 “기업의 발전을 통해 이천시 관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후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너무나도 많은 기부를 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관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요긴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하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