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 서구, 4대 폭력예방 및 출산장려 민관합동 캠페인 실시

이항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3/10/27 [16:18]

인천 서구, 4대 폭력예방 및 출산장려 민관합동 캠페인 실시

이항구 선임기자 | 입력 : 2023/10/27 [16:18]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26일 디지털 폭력, 성폭력 등 각종 성범죄 근절 및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구 관계 공무원 및 서구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재경)와 함께 민관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구 관계 공무원과 서구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서구청역 앞 사거리에서 증가하는 성범죄에 대한 구민들의 경각심을 제고하기 위하여 4대 폭력 근절 피켓 홍보를 진행했다. 또한 저출산 극복을 위하여 서구에서 추진하는 출산장려정책을 함께 홍보했다.


서구는 구민과 함께하는 출산장려 캠페인을 통해 아이를 망설이는 부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저출산 극복을 위해 ‘최고의 내 편이 생기는 가장 빠른 길’, ‘힘들고 지친 삶을 행복하고 즐겁게 해주는 우리 아이들 행복입니다’, ‘아이를 키워보니 행복과 사랑을 알았습니다’ 등의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김재경 서구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아이 울음소리를 듣기 힘든 요즘 서로에게 따뜻한 응원의 한 마디를 전하는 시간을 통해 우리 사회가 가족의 소중함을 더 알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구는 앞으로도 구민 및 단체와 함께 ‘폭력 없는 안전한 서구’,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구’를 구축하기 위해 캠페인 실시 등 다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