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얼굴에 웃음 꽃이 활짝,“따뜻한 생일선물” 2023년 창전동 마을복지사업 독거노인 생신축하사업 진행
이천시 창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경자)와 창전동행정복지센터는 10월 30일 독거노인 생신축하사업(따뜻한 생일선물)을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3명을 모시고 생신 축하 잔치 진행 및 떡케이크와 선물을 전달하였으며, 참여하지 못한 어르신 1명에게는 직접 대상자 가정에 방문하여 축하 인사 및 생일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특히 이날 관내 유림구만리(대표 정석철)에서 점심 식사를 후원하여 어르신들께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 한 분은 “생일이라 찾아오는 자녀도 없어 오히려 쓸쓸한 시간을 보내는 데 자녀보다 낫다”며, “푸짐한 생일상과 뜻깊은 하루를 선물해 주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최경자 민간위원장은 “어르신들께 ‘따뜻한 생일선물’을 드릴 수 있어 오히려 저희가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협의체와 위원들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희종 창전동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마을복지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유림구만리에 감사를 드리며, 다양한 이웃 나눔 활동에 앞장서는 창전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