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시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나눔 일일찻집’ 성황리에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1/03 [16:05]

양주시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나눔 일일찻집’ 성황리에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1/03 [16:05]

 

양주시 회천3동(동장 김덕환)은 지난 1일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수창)가 엄상마을 내‘here, 카페’(양주시 고암길 20)에서‘희망나눔 일일찻집’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천3동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지정기탁금 모금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관내 업체‘here, 카페’에서 원활한 행사를 위해 장소, 원재료 및 재료비, 인력 등을 후원했다.

이날 회천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비롯해 기관·단체 및 지역 주민 등 2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협의체 위원들은 주문접수 및 서빙 활동을 하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과 활동 등에 대해 주민들에게 홍보했다.

또한, 이번 행사로 마련된 수익금 190만 원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해 관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수창 회천3동 공동위원장은 “일일찻집 운영과 기금 마련을 위해 애쓴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값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행사장을 찾아준 방문객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덕환 동장은 “사랑과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재료 및 장소 등을 제공해주신 ‘here, 카페’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행사를 위해 발걸음 해주신 모든 방문객과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있어 우리 지역이 더 따뜻한 공동체가 되는 것 같다”며 감사를 표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