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신곡2동주민센터(동장 김홍일)는 11월 6일 삼성래미안진흥아파트 봉사단(단장 김용강)이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의 일환으로 김장김치(8kg) 33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 행사는 삼성래미안진흥아파트 봉사단과 신곡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정희)가 함께 진행했다. 회원들은 아침 일찍 준비한 재료로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김용강 단장은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달하고,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외감을 느끼는 이웃이 없는 훈훈한 사회를 만들어 가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박정희 회장은 “겨울철 김장김치 지원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몸은 힘들어도 보람이 굉장히 크다”고 말했다. 김홍일 동장은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적극 봉사활동을 펼쳐주신 삼성래미안진흥아파트 봉사단, 신곡2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기탁된 후원품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