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천시 소흘읍 자율방범대, ‘따뜻한 정 나누기’ 김장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1/13 [16:46]

포천시 소흘읍 자율방범대, ‘따뜻한 정 나누기’ 김장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1/13 [16:46]

 

소흘읍 행정복지센터는 소흘읍 자율방범대(대장 김형택)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자율방범대 앞마당에서 ‘따뜻한 정 나누기’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 행사는 김형택 소흘읍 자율방범대장이 직접 재배한 배추와 무를 사용해 진행됐으며, 소흘읍 어머니자율방범대(대장 김양숙), 포천경찰서 소흘지구대(대장 최재성), 포천시노인복지센터, 포천시보건소, 소흘농협 등 여러 단체 및 기관 약 50여 명이 함께했다.

김형택 자율방범대장은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에 함께해주신 자율방범대원, 단체, 기관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매년 진행되는 김장 봉사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자율방범대가 되겠다”고 말했다.

강효진 소흘읍장은 “매년 직접 담근 김장김치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에 도움을 주시는 소흘읍 자율방범대원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힘써주시고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또한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흘읍행정복지센터 추천 50가구, 포천시보건소 추천 20가구, 포천노인복지센터 추천 20가구, 동남중·고등학교 추천 10가구 등 총 100가구에 이날 담근 배추김치 1통과 깍두기 1통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