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진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올겨울은 포근 온(溫)’ 경량패딩 지원 사업 추진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1/17 [15:36]

평택시 진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올겨울은 포근 온(溫)’ 경량패딩 지원 사업 추진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1/17 [15:36]

 

평택시 진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5일 한파 취약계층 42가구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올겨울은 포근 온(溫)’ 경량패딩 지원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추위에도 지역사회의 훈훈한 정을 느끼며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한파 취약계층에 경량패딩 42벌을 각 가정에 전달하여, 건강안부를 확인하고 정서적 안부를 살피는 지역사회 돌봄 사업으로 LG이노텍의 도움을 받아 추진되었다.


또한 11월은 절기상 입동과 소설이 있는 달로 다가올 겨울 추위에 본격적으로 대비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겨울 누구도 소외되는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11월에 ‘2023 사랑의 김장 담그기’ 사업을 전개하여 동절기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할 계획이다.


김정란 민간위원장은 “부쩍 추워진 날씨로 겨울이 다가온 것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라며, “이번 경량패딩 지원 사업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윤용성 진위면장은 “작은 한 걸음이지만 큰 의미를 갖고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이번 겨울 누구도 소외되는 이 없이 취약계층 모두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애쓰시는 진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LG이노텍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