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의왕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원억희)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8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가족친화프로그램 ‘가족 1day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는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35조에 의거 청소년이 안전하고 유익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일정 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프로그램을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다. 참여 청소년들은 안전한 활동 환경 및 전문 지도자와 함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 e청소년(www.youth.go.kr)을 통해 여성가족부 장관 명의의 활동기록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날 프로그램은 가족 참여형 문화 체험활동 ▲가(家)치놀자① 가족과 함께 파르페 캔들 만들기 ▲가(家)치놀자② 가족과 함께 컵설기 만들기로 가족 구성원 간 유대감과 친밀감 높이는 활동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가족과 함께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오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031-461-95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