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17일,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여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석자) 주관으로 『자비 나눔 김장 축제』를 1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무려 1,500포기에 달하는 김장을 성황리에 추진했다.
여주시노인복지관 자비 나눔 김장 축제는 배추, 무, 속재료, 김치통 등의 따뜻한 후원과 자원봉사로 김장이 이루어진 것에 큰 의의가 있다. 이는 여주프리미엄아울렛(지점장 서찬우)의 후원금 500만원, 개인 후원자(서병수)의 배추 400포기, 사카타코리아의 무 500개, 여주이마트의 맛김치(1.9kg) 90박스 후원을 비롯, 다수의 봉사단체가 모여 이웃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실 모습을 생각하면서 모두 하나가 되는 뜻깊은 자리였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직접 김치를 버무리며 “추운 날씨에 이 자리에 모이신 모든 후원자와 봉사자들에게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 이웃 어르신들은 후원자와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깃든 맛있는 김치를 드시며 건강하시길 바란다. 「어르신 잘 섬기는 충효 도시 여주」를 비전으로 어르신들께서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짐을 전했다. 여주시 관계자는 “여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석자)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김장으로 자비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여주시 대표 노인여가복지시설로서 여주시 노인이 건강과 행복을 누리실 수 있도록 더욱 전진하는 기관으로 명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