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사랑의 김장 전달식’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1/24 [15:00]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사랑의 김장 전달식’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1/24 [15:00]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인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이 김장철을 맞아 11월 24일, 안성 지역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김장 김치 10kg 72상자와 자사 음료를 기탁했다.

물품은 사회복지시설 및 자원봉사 단체를 통해 배분되었으며, 이번 기탁은 올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아동·청소년 그룹홈에 과일 맛 음료 258상자를 지원한 것에 이어 두 번째 후원이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은 안성시 미양면에 소재한 종합 음료 회사로, 2000년 12월 설비 가동을 시작하여 탄산음료를 비롯해 주스·차·커피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뿐 아니라 종합사회복지관 등 지역사회 사회복지시설에도 꾸준히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본체인 롯데칠성음료(주)는 참전 유공자의 헌신을 기억하기 위해 저소득 유공자 가정에 생수를 정기 배송하고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해양환경보전 기부금으로 조성해 매년 관련 기관에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주) 진달래 안성공장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대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는 가운데 이번 겨울이 더욱 춥게 느껴질 이웃들이 많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의 후원으로 지역사회 주민들이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관내 기업으로부터 후원금 및 다양한 물품을 기탁받아 수요처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파트너로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지속적으로 모집 중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