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와 무한돌봄네트워크팀(여주시노인복지관)은 지난 11월 22일 여주시노인복지관에서 2023년 무한돌봄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에는 읍면동 및 여주시가족지원센터,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등 다양한 민․관기관의 사례관리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성과보고회에서는 우수사례 시상, 2023년 무한돌봄성과보고 영상 상영, 2024년 주요 추진 사업 공유, 우수 사례발표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한 해 동안 각 기관에서 일궈낸 성과를 공유하고 서로의 노고를 함께 나누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무한돌봄 사례관리 우수사례 수상 부분에서는 △최우수 여주시장애인복지관(김은희) △우수 여주시가족센터(정윤) △장려 여주시무한돌봄센터(유태규)가 수상했다.
이석자 여주시노인복지관장은 “한 해 동안 사례관리 업무에 협력해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일에 아낌없는 지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주시무한돌봄센터와 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올 한 해 동안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다양한 자원연계 등으로 위기가구 지원을 위해 노력했으며, 2024년에는 사례연구모임을 발족해 심도 있는 사례관리와 복지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