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천시 일동면, 서울광염교회와 함께 연말연시 선물꾸러미 지원

양종열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3/11/27 [15:46]

포천시 일동면, 서울광염교회와 함께 연말연시 선물꾸러미 지원

양종열 선임기자 | 입력 : 2023/11/27 [15:46]

 

일동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서울광염교회(담임 조현삼)와 함께 연말연시 선물꾸러미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일동면 행정복지센터 주관으로 마련됐다. 면은 올해 초 어려운 이웃의 복지 수요 조사를 거쳐 일동복지 플랫폼 ‘희망드림’으로 연계된 대상 가구 50가구에 생필품이 담긴 선물꾸러미를 지원했다.

선물꾸러미에는 단팥 호빵, 사골곰탕 등 7만 원 상당 15종의 생필품을 담았다. 면은 서울광염교회 담당자와 함께 선물꾸러미를 각 가정에 전달하며, 동절기 유의해야 할 건강관리 방법 및 안전 수칙을 안내했다.

선물꾸러미를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몸이 불편하고 거동이 어려워 외출이 힘들었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주신 관계자분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서울광염교회 담당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행복을 나누는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선물꾸러미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인 일동면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주거환경개선사업, 생필품꾸러미 지원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주신 서울광염교회에 감사하다”며, “광염교회 봉사자들의 봉사 실천이 지역나눔 문화 확산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일동면 행정복지센터 또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광염교회는 지난 4월 일동면 장애인 노부부가정의 주거환경사업, 7월 독거가구 여름나기 물품과 보행보조기 지원사업 등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있다.
양종열 선임기자
핫타임뉴스는 단순보도를 지양하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새로운 시도로 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