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남항노화연구원, ㈜나루아토에 ‘기능성 옥수수 캔디’ 기술이전 협약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1/28 [16:13]

경남항노화연구원, ㈜나루아토에 ‘기능성 옥수수 캔디’ 기술이전 협약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1/28 [16:13]

 

재단법인 경남항노화연구원(원장 한기민)은 27일 연구원 세미나실에서 (주)나루아토(대표 변홍주)와 ‘옥수수 캔디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옥수수 캔디 제조방법’에 대한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

이 기술은 경남항노화연구원이 농촌진흥청 공모과제 수행을 통해 연구개발한 것으로, 유용성분이 증진된 옥수수품종(광평옥, 다청옥 등)을 이용해 제조한 피로회복 및 저혈당 예방에 효과가 있는 ‘옥수수 캔디’ 조성물과 그 제조방법에 관련된 것이다.

(주)나루아토는 진주시 문산읍에 위치한 건강보조식품, 주문위탁생산(OEM)․제조자개발생산(ODM) 식품 제조 전문기업으로, 이번에 이전받은 기능성 옥수수캔디 제조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변홍주 나루아토 대표는 ”이번 기술이전 협약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기민 경남항노화연구원장은 “이번 기술이전이 안정적으로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 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우수소재를 활용한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기업과 적극 소통하여 도내 항노화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 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