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시장 이충우)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에서는 다가오는 연말, 다촘운 전시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6일 ~ 12월 17일 기간 공모전시 ‘이정협 개인전’을, 12월21일 ~ 12월31일 기간에는 연말 특별전 ‘여주 아트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와 더불어, 전시장에 방문하여 자신의 SNS에 「아트뮤지엄 려」 전시, 교육 등의 내용을 공유하면 소정의 미술관 기념품을 수령할 수 있다.
올해로 개관 5주년을 맞이하는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는 국내 최초 대형 아울렛에 위치한 지자체 공립미술관으로서, 여주의 예술을 함께 공유·공감할 수 있는 장소이다. 지금까지 누적 관람객 수는 7만명 이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휴관일수를 감안하면 지역 미술관으로서는 높은 관람객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개관 5주년 기념 및 누적 관람객 7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아트뮤지엄 려」의 소장품을 활용한 작은 스케치북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전시를 관람하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X(구,트위터), 카카오 스토리, 네이버 밴드 등 다양한 SNS계정으로 공유한 후 직원확인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기념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는 해당 기념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전시와 교육 · 공연이 진행되는 「아트뮤지엄 려」를 방문하여, 마음이 충만해지는 문화생활을 즐겨보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 여주시 미술관 「아트뮤지엄 려」는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서관(여주시 상거동 463)에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