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현면 행정복지센터는 화현면 기업인협의회(회장 민경춘)가 지난 4일 2023년 기업인협의회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업인협의회 송년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임우상 화현면장, 기업인협의회 회원과 화현면 기관‧단체장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송년회에서 백영현 포천시장은 기업인협의회 윤석남(근화산업대표)회원과 강대현(신우안전유리대표)회원에게 지역발전유공 표창을 수여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중소기업 육성지원 사업 등 관련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맞춤형 기업지원 시책을 추진하는 등 기업하기 좋은 ‘기업 친화도시 포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화현면 기업인협의회 민경춘 회장은 “올해 한해 기업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기업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지역에 희망과 미래를 선물하는 기업인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우상 화현면장은 “화현면 기업인협의회의 송년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화현면 행정복지센터 또한 기업과 지역이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현면 기업인협의회는 화현면의 각종 행사 지원,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사업 등 지역과 상생·협력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