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안아줘 손수 제작물(UCC) 공모전 시상식 ’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2/08 [16:44]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안아줘 손수 제작물(UCC) 공모전 시상식 ’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2/08 [16:44]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혜은)는 지난 6일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안아줘(안전하게 아이들을 지켜줘요!) 손수 제작물(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아동학대 예방 및 근절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 부문과 영유아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 가운데 지난 10월 23일부터 19일간 총 9개의 작품이 출품됐다.

출품된 작품은 내용의 적합성, 영상의 창의성, 콘텐츠의 완성도를 심사기준으로 전문심사위원단의 공정한 평가를 거쳐 총 6개의 작품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 부문별 수상작은 보육 교직원 부문에는 ▲대상 오산경찰서어린이집의‘학대말고, 안아줘요’▲최우수상 시립남부어린이집의‘아, 예 우리모두 실천해요.’▲우수상 시립나리어린이집의‘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줘! 안아줘!’가 수상했다.

또한 영유아 부문에는 ▲대상 시립미래클어린이집의‘도와달라고 말해요’▲최우수상 시립청호행복어린이집의‘아동학대로부터 우리를 지켜주세요’▲우수상 시립남부어린이집의‘도와달라 말해요’가 각각 수상했다.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김혜은센터장은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하여 개최된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동학대의 범위와 예방법을 자각하여 안전하게 아이들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모전 수상작은 오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아동학대 예방 및 인식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